내가 유토피아 되는 4가지 비밀
4브레인 내면연금술
양장본/ 356면/ 이여명 박사 지음/ 타오월드

「4브레인 내면연금술」은 ‘4브레인 생활수행’ 창안자인 이여명 박사가 절대 행복과 건강을 부르는 ‘4가지 비밀’을 소개한 책이다.

기학(氣學) 박사인 이여명은 국내 성인 성교육 1호로서 국내 최초로 멀티오르가즘 이론을 전개해 대한민국의 획기적인 성문화를 이끈 인물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장기마사지과 창조명상을 보급하여, 건강과 의식 분야에도 신선한 충격을 던졌다.

이후 세계 최초로 타오수련에 입각한 ‘4브레인 생활수행’ 체계를 정립해, 전인(全人) 교육을 실시하며 대중을 완전 건강과 행복, 깨달음으로 이끌고 있다.

 

저자는 인간을 성, 몸, 마음, 정신의 4가지 요소로 파악하며, 그 인간의 네 요소를 성뇌(性腦), 복뇌(腹腦), 심뇌(心腦), 두뇌(頭腦)의 4브레인으로 표현했다. 바로 4브레인이 조화롭게 충족되고 깨어나야 참으로 행복하고, 궁극적으로 고해의 인생에서 구원된다고 설파한다.

저자는 30여 년의 수행 끝에 “행복과 진리의 열쇠는 자신의 4브레인 안에 있다. 자기 자신에 대한 앎이 행복의 열쇠다. 이는 생활 속 실천을 통해 진짜 내 것으로 향유할 수 있다.”고 전한다.

행복의 나라는 찾아가는 게 아니라, 내 자신이 행복의 나라가 돼야 한다고 강조한다. 환경이나 조건이 아닌 주체의 변화, 나를 완성하는 것이 유토피아, 행복한 삶을 이루는 길이라는 것!

네 차원의 성토피아, 몸토피아, 맘토피아, 얼토피아를 이룬 전인(全人)은 육체적으로는 젖과 꿀이 흐르는 몸신을 이루고, 정신적으로는 순간순간 새롭게 창조하는 대자유인을 말한다.

이 책은 사변적이고 막연한 행복론이 아니다. 성뇌, 복뇌, 심뇌, 두뇌 별로 각 뇌가 깨어나는 원리와 과정, 방법론을 사진과 도표를 활용,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기술했다.

또한 4브레인 인간형이라는 새로운 인간 유형론을 제시하여, 자기 자신을 쉽게 이해하도록 도왔다. 올바른 자기 이해는 원만한 삶을 이끌고 개성 너머의 본성을 깨치게 하여 범인에서 전인으로 거듭나도록 돕는다.

이제 인간의 네 가지 요소를 충족시키고 깨우는 고해상도 행복지도가 마련되었다. 바로 4브레인 행복지도를 활짝 펼쳐 내 안의 유토피아를 발견하고, 내 자신이 유토피아가 되는 길만 남았다. 지금 여기에서!

<지은이 소개>

4브레인 생활수행 창안자 玄牝 이여명 박사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원광대대학원 기학(氣學) 박사과정을 졸업했으며 동원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 외래교수로 재직한 바 있다. 타오월드협회 회장이자 이여명 장기힐링마사지 아카데미 원장, 이여명 ‘에너지오르가즘’ 연구소 소장이다.

대학 때부터 정신세계에 몰입, 치열한 구도의 길을 걸어오며 완전 건강과 깨달음을 얻고자 자연건강법과 타오수련에 정진해왔다. 1997년부터 세계 최초로 타오수련에 입각한 ‘4브레인 생활수행’ 체계를 정립해, 전인(全人) 교육을 실시하며 대중을 완전 건강과 행복, 깨달음으로 이끄는 데 힘쓰고 있다.

저서: <기적의 복뇌건강법>,<배마사지 30분>,<뱃속다이어트 장기마사지>,<충전되는 에너지 오르가즘 비법>,<오르가즘 혁명>,<성수련으로 풀이한소녀경> 외 다수

역서: <치유에너지 일깨우기>,<멀티 오르가즘 맨>,<멀티 오르가즘 커플>,<골수내공> 외 다수

논문: <장기 기마사지가 상기증 해소에 미치는영향>(석사논문)

<빌헬름 라이히의 성이론연구>(박사논문)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