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50대 여성 치유일지(5)]

공황장애 탈출해 정말 기뻐
삶에 활력도 생기고
이웃 이해하는 배려심 생겨
앞으로 남에게 베푸는 일 하고파
마음요법, 치유상담 등 배우고 싶어

상담=02-566-6887 선릉약손월드 힐링센터

[글쓴이 주] 2020년 초, 공황장애로 고생하던 50대 여성이 선릉약손월드 힐링센터의 자연치유요법으로 빠르게 호전하였다. ▲쾌장경락(장기힐링)과 ▲쾌뇌기공(E-CST)을 위주로 하고 ▲식단개선, ▲기공체조, ▲글쓰기치유를 부분적으로 병행했다. <선릉약손월드>에서는 질병을 진단하거나 치료하지 않는다. 병원이나 한의원이 아니기 때문에 의료 행위를 하지 않는다. 다만, 각자 자연치유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린다. 이 분은 자신의 치유 사례를 공개해도 좋다고 하셨다. 공황장애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

[공황장애로 고생하던 이 분은 증상이 빠르게 호전하여 어제(2월 12일)부터 직업 전선에 복귀하셨다. 자신의 치유 과정을 공개해도 된다고 하셨다. 병원 약도 좋지만 자연치유로 회복되면 더 좋지 않겠냐고 하셨다. 이 분의 소감을 정리해 보았다.]

<선릉약손월드>에 다니면서 공황장애 증세가 빠르게 좋아진 것은 물론이고 다음 두 가지를 느꼈습니다.

첫째, 삶의 활력소가 생긴 점입니다. 전에는 무엇이든 시도하려는 마음이 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적극적으로 무언가를 해 보고 싶은 의욕이 샘솟습니다.

둘째, 주위 사람들을 이해하는 넉넉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이웃에 큰 개를 키우는 청소년이 있어서 눈총을 주곤 했습니다. 개털이 날라와 우리 집까지 온 적도 있거든요. 그런데 이젠 그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엄마 없이 자라다보니 개에게 의존하면서 마음을 추스린 모양입니다.

약손월드 힐링센터에 한달 가까이 다니면서 공황장애가 좋아지고, 삶의 활력소가 생기고, 주위 사람들을 이해하게 된 것은 큰 수확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약손월드에서 제가 아주 귀한 대접을 받는다는 마음이 들어서 기뻤습니다. 제가 귀한 분, 덕암 원장님에게 힐링을 받은 것 같아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암 원장님께서 성심껏 관리해 주셔서 참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는 잠시 그만 두었던 일을 다시 하려고 합니다. 일단 일을 시작한 다음에 이것저것 추스린 다음에 다시 회원권을 끊고 약손월드에 오려고 합니다. 최근에 사주를 봤더니 나이가 들어갈수록 남에게 무언가 베푸는 일을 하게 될 거라고 하더군요. 현재로선 마음요법, 치유상담 방면에 마음이 쏠리긴 합니다.

방송통신대학이든 사이버대학이든, 아니면 다른 교육기관이든 무언가 배우고 싶습니다. 쾌뇌기공(E-CST)의 효과를 봐서 이것도 배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걸 먼저 배울지도 생각해 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직업 전선에 복귀를 하고 다시 연락을 드릴 겁니다. 공황장애로 지하철도 탑승하지 못했는데 조만간 지하철을 타게 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락산을 갈 때 아마도 지하철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파동개정법도 잊지 말고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빨리 일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릉약손월드 회원 OOO 드림

2020년 2월 13일

<끝>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