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소개
다양한 방법으로
독자와 소통의 창을 넓혀나가는
글쓰기가 되겠습니다.

글쓰기 전문신문 ‘글쓰기’는 각종 글쓰기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의 상호교류를 돕겠습니다. 글쓰기에 고민이 있는 독자들에게도 도움을 주도록 애를 쓰겠습니다. 글쓰기 관련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쓰기’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에는 이미 수많은 정보가 넘쳐 나지만, 정작 독자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정보는 부족합니다. 따라서 ‘글쓰기’는 정보에 담긴 가치를 분석하고 통찰력 있는 분석을 통해 독자의 이해를 돕겠습니다.

‘글쓰기’는 단순보도를 지양하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로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언제든 독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언론매체가 되겠습니다.

글쓰기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독자와 소통의 창을 넓혀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