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1~3회 '쾌장경락' 장기마사지
난소, 자궁, 위, 간, 소장, 대장 등
긴장된 오장육부 손과 발로 부드럽게 풀어
여성호르몬 균형 찾도록 음식치유도 병행
난소로 충분한 영양 공급...뼈테라피로 혈액순환 촉진

"약손월드 관리 받고 생리 터졌어요"

1년간 끊겼던 생리(生理)가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의 쾌장경락(장기마사지)으로 재개되는 치유사례가 있어 화제입니다. 생리(生理)는 성숙한 여성의 자궁에서 약 28일을 주기로 출혈하는 현상입니다.

코로나 후유증으로 고생하다 생리가 1년간 끊긴 30대 중반 기혼 여성이, 지난해 7월 중순부터 약손월드에서 8개월 관리 받은 끝에 며칠 전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장(腸)이 불편하여 약손월드를 찾아오신 분으로, 일주일에 1~3회를 7개월간 관리 받았습니다.

여성호르몬 균형 맞춰 자연적인 배란 회복

이 고객과 주고 받은 카톡을 소개해 볼까요?

“원장님! 저 드디어 생리 터졌어요!! 원장님 덕분이에요!!"

“아.... 축하합니다. 오장육부 장기들이 제 기능을 발휘하면 생리도 다시 재개된다고 했잖아요.”

"네~. 생리통이 좀 있어서 오늘은 관리 받으러 못가고, 생리 끝나고 다시 예약일 잡을게요 ㅜㅜㅜㅜ”

“OOO 사모님도 엊그제 관리 받고 가셨는데 (1년 8개월간 끊겼다가) 현재 5~6개월째 정상적으로 생리가 나오고 있다시네요. 지인에게 약손월드도 소개해 주셨고요. ㅎㅎ”

“1년만에 터진 거라 컨디션이 어떻게 변할지, 며칠이나 할지, 생리통은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정말 기분이 좋네요.”

“식단 개선 철저하게 지키시고요.”

“네~ 감사합니다. 끝이 안 보이는 터널 속에 있는 기분이었는데 생리 터지고 난 후로 빛이 보이는 것 같아요. 더 열심히 (장기마사지로) 관리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굳어 있던 장기들 풀어 제 역할하도록 촉진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를 2019년에 개업한 뒤, 끊겼던 생리가 다시 시작된 고객은 이번이 네 번째입니다. 장 불편이나 담적, 우울증 등으로 약손월드에서 관리 받으셨는데 덤으로 생리 문제까지 해결하신 겁니다.

이 분에게 적용한 자연치유요법은 ▲쾌장경락 장기마사지, ▲뼈청소(뼈힐링, 뼈마사지), ▲음식치유 등입니다.

‘쾌장경락’이란 장기마사지로 오장육부를 손과 발로 풀어서 긴장되고 굳어 있는 장기들이 제 역할을 하도록 촉진시켜 드렸습니다. 약손월드의 대표적인 자연치유공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습니다.(상담=02-566-6887, 010-6887-8778)

생리는 여성 건강 평가하는 지표

생리는 여성의 건강 상태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난소에서 분비하는 여성호르몬은 많은 신체 기관에 관여해 삶의 질에 영향을 줍니다.

생리가 나오지 않는 것은 여성호르몬 불균형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여성의 자궁내막은 주기적으로 분비된 호르몬에 의해 증식돼 배아의 착상을 준비하는데, 임신이 되지 않으면 자궁내막이 저절로 탈락됩니다. 이 현상이 바로 생리입니다.

여성호르몬은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테론으로 구성됩니다. 이중 에스트로겐은 생리, 임신에 관여하며 유방, 자궁, 뼈, 혈관, 조직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생리 불편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에게 약손월드에서는 '쾌장경락' 장기마사지로 여성호르몬이 균형을 찾도록 자궁, 난소, 위, 간, 소장, 대장 등 오장육부를 풀어줍니다.

또, 음식치유를 통해 우리 몸의 소화기관에 맞도록 음식으로 식단을 개선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100% 자연치유공법을 활용하는 겁니다.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생리 끊겨

구체적으로, 자연적인 배란을 회복하고 호르몬의 불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관리했습니다.

난소로 필요한 영양이 충분히 전달되지 못하거나, 기혈순환이 막힌 것을 문제로 보고 치유를 시작했습니다.

(난소로 혈류를 통해 영양이 잘 공급되도록) ▲손과 발로 골반과 난소, 자궁을 비롯한 하복부를 풀어주고, ▲부족한 기혈순환을 촉진시켜 난소 기능이 회복되도록 촉진시켜 드렸습니다.

몸 건강 상태를 점검해 드린 뒤 식습관과 수면습관 및 소화기능상태를 세밀하게 살펴보고 개선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 과정에서 생리가 다시 시작되고, 호르몬 수치가 정상화되고, 임신 능력을 회복하는 순서로 이어집니다.

아무쪼록 이 여성 고객께서 좀 더 기력을 회복해서 2세를 잉태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결혼하신 지 6년째라고 하시거든요.<계속>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