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물에 슈퍼 미네랄볼 침전시켜 미네랄 함류량 높혀
물 분자 구조 작게 쪼개...혈액 청소하는 이온수치 높아
크롬, 바나듐, 게르마늄, 규소, 셀레늄, 아연 등
인체 필요성분 미네랄 수치와 체내 흡수율 높혀

높은 용존산소와 풍부한 미네랄, 약알칼리수로 유명한 ‘e조은물’이 건강 마니아들과 자연치유력을 회복하려는 환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e조은물’은 ‘물들임’(대표 정연숙)에서 만든 고급 생수로, 경남 산청 등에서 취수한 청량한 물에 슈퍼 미네랄볼을 오랫동안 침전시켜 미네랄 함류량을 높인 고급 생수다.

‘e조은물’1단계로 물을 슈퍼 미네랄볼로 숙성시킨 뒤 원적외선으로 분해해 분자 구조를 미립화했다.

이 과정에서 풍부한 미네랄과 용존산소를 확보하고, 분자 구조가 작게 쪼개져 몸에 흡수하기 좋은 상태로 변화되었다.

당뇨, 대사질환자 도움되는 고급생수

정연숙 대표
정연숙 대표

 

‘e조은물’
‘e조은물’

특히, 혈당을 낮추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면역력을 높여주는 바나듐, 크롬, 게르마늄, 규소 등 특수미네랄이 이온상태로 다른 기능수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당뇨나 대사질환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2단계로, 숙성된 물을 기계화 작업을 통해 에네지가 높은 물로 변환시켰다.

이 과정에서 원적외선 방사율과 음이온 수치가 높아진다. 그러면 체온을 높이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노화방지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완화에 효능이 있는 성질을 갖게 된 것이다.

‘e조은물’은 pH 7.8~8.0의 약알칼리성을 띤 생수다. 인체 성분에 맞게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으며 일반생수에서 찾아보기 힘든 미량원소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는 점에서 다른 생수와 차별화된다.

에너지 높은 생수로 산성화된 몸 개선효과

‘e조은물’은 산성화된 몸을 빠른 속도로 정상적인 pH로 바꾸게 하여 삶을 변화시킬켜 주는 고급 생수로 평가할 수 있다.

이 물은 세균이나 곰팡이의 서식도 막으며, 3개월 이상 상온에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는다. 또, 채소나 과일 등을 헹구어 보관하면 미생물 생육을 억제한다. 좀 더 오랜 기간 싱싱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정연숙 대표는 “물은 인체의 70%를 구성하고 있는 만큼 생명을 유지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로, 좋은 영양 성분이 함유된 생수를 섭취해야 한다”고 밝혔다.

제조 중인 ‘e조은물’.
제조 중인 ‘e조은물’.

프리미엄 생수 '엔케이플러스' 출시 예정

정 대표는 좋은 물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신체의 세포에 빠르게 흡수되는 좋은 물을 마시면 그 물이 세포 안으로 수월하게 드나들면서 세포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고 말했다. 

또, "그러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몸에 쌓인 독소를 신속히 제거하고, 면역력을 회복하게 하여 80% 이상의 질병에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좋은 물을 마시면 약에 의존하지 않고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게 정 대표의 주장이다.

정연숙 대표는 ”약에 기대지 않고 좋은 물을 마심으로써 건강해지게 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조만간 한층더 기증이 향상된 프리미엄 생수 '엔케이플러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조은물’ 본점(경기도 화성시 동탄치동천로 3길 6-7)를 방문하면 시음과 근적외선 관리 체험을 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택배로 ‘e조은물’을 받을 수 있다.(구입문의=031-373-2579)

근적외선 치료기.
근적외선 치료기.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