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누른 뒤 ‘이름’ ‘주소’ ‘희망수량’ 등 입력하고
'제출 버튼' 누른 뒤 송금하면 등기소포 배송

흙길 맨발걷기용 양말인 ‘바닥열린 특수양말’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하는 링크가 개설되었다.

맨발양말 주문 링크를 누른 뒤 ‘이름’, ‘주소’, ‘희망수량’ 등을 안내대로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된다.

[맨발양말 간편 주문링크. 안내대로 입력하면 됨.]

https://forms.gle/R8oeuYwM6wYMkb3t8

<맨발양말 구입 문의 : 010-6887-8778>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에서 고객들에게 겨울철 맨발걷기를 권유하면서 보급하기 시작한 맨발양말은 접지가 되면서도 냉기가 많이 스며들지 않도록 만들어 호평 받고 있다.

양말 바닥의 두 군데를 오려낸 뒤 수작업으로 마감질하여 발가락과 발등을 비롯한 발의 대부분을 따스한 천으로 감쌌다.

냉기가 많이 스며들지 않도록 만들었고 돌부리나 나뭇가지 등 위험물질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

(걷는 도중 벗겨지지 않도록) 양말 바닥의 두 군데에 구멍을 낸 뒤 동그라미 모양의 고무줄을 넣어서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마감질했다.

한마디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맨발걷기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게 관계자들의 평가다.

맨발걷기는 여름보다 겨울에 10배 가량 더 효과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주장한다. 그 이유는 인체의 정상체온인 36.5도와 바깥 영하 온도의 큰 차이 때문이라고 한다. 발바닥의 혈액순환이 오히려 아주 좋아지는 혈액 바이패스 현상(‘글로뮈’)이 나오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약손월드 측은 “겨울에 맨발걷기 효과가 더 있다고 전문가들이 주장하므로 어떤 방법으로든 겨울 맨발걷기를 위한 월동준비를 하는 게 좋다”고 밝혔다.

자연치유 힐링센터인 ‘약손월드’(서울 강남 도곡동 타워팰리스 앞)는 맨발걷기와 음식치유, 쾌장경락(장마사지), 글쓰기치유 등으로 자연치유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