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치유로 활용되는 '홍영선볶은곡식'의 조은성 대표이사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고객과 '음식치유' 상담(2)

[글쓴이 주] ‘신비의 약손치유’(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02-566-6887)에서는 식단을 개선해서 몸이 안 좋은 부분을 개선해 드리는 ‘음식치유’를 해 드립니다. 쾌장경락이란 장기마사지와 두개천골요법인 E-CST, 기혈순환에 도움되는 파동기공치유공법 외에 ‘볶은곡식’ 등을 활용한 '음식치유'로 고객들의 건강회복을 도와 드립니다.

‘볶은곡식’을 생산하는 (주)홍영선볶은곡식은 인간의 소화기관에 맞는 ‘볶은곡식’과 ‘건강떡’을 20년 전부터 연구 개발하여 수많은 난치성 환자들을 도와 드렸습니다. 홍영선볶은곡식(주)의 조은성 대표와 약손월드의 고객이 상담한 내용을 공개합니다.]

블로그 '여행 갤러리'에 "발기 안 되거니 물렁물렁 형님들 희모식~"이란 제목으로 글 올라왔다. 2022년 12월 11일에 어느 누리꾼(네티즌)이 올린 거다. 본문 내용을 살펴보았다.

“약도 아니고 운동도 아닌 방법!

저녁을 굶어보세요

굶기 힘드시면 최소한으로 드셔보세요

새벽녁 아침, 중3때의 탱탱함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저녁을 굶으면 발기력이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홍영선볶은곡식의 조은성 대표이사께서 (홍영선볶은곡식을 드시는 약손월드 고객에게) 전화로 상담해 주신 적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발기력이 약해졌다고 고민을 털어놓자 조 대표께서 알려주신 해결책입니다. 그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녁을 굶게 되면 발기가 일단 잘 됩니다. 물론 음식도 질도 좀 중요합니다. 왜 그러냐면 혈관 피 속에 지방이 많으면 아무래도 기름기가 뭉쳐서 혈액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볶은곡식을 하루 한 끼라도 드시면서 저녁을 굶으면 우선은 피가 맑아집니다. 피가 맑아지면 혈액 흐름이 좋아집니다.

발기가 되려면 성기 쪽으로 혈액이 잘 물려서 순환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만약 피에 지방이 많고 끈적끈적하여 혈액 흐름에 방해를 받으면 내 의지하고 관계없이 조절이 잘 안 됩니다.

저녁을 굶으면 우리가 밥 한 끼를 먹을 때 내가 가지고 쓰는 에너지 100% 중에서 한 끼에 한 30% 에너지를 소모를 합니다. 세 끼를 먹으면 에너지의 90%가 소모가 돼 버립니다.

그럼 10%가 남는 걸로 우리가 생각하고, 보고, 활동하고 합니다. 그러면 대부분 세 끼를 먹는 사람은 에너지 부족으로도 발기가 잘 안 되는 겁니다.

그래서 매일 저녁을 안 드시는 것보다는 일주일에 몇 번이라도 저녁을 안 드시는 날을 만들어 보면 발기뿐만이 아니고 몸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가 영양제를 먹고 몸에 좋은 걸 먹고 몸 컨디션을 조절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그것보다 차라리 저녁을 안 먹으면 그 어떤 좋은 음식보다도 훨씬 몸의 컨디션 조절이 잘 됩니다.

저녁을 안 먹는 날은 아침과 점심을 좀 더 드시기 바랍니다. 저녁을 안 먹으면 과거에 내가 젊었을 때 가지고 있던 의욕들이 생깁니다. 새벽마다 아침마다 발기가 잘 되면 자신감도 생기고 그날 하루 일과도 잘 풀리지 않겠어요?"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