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정화 프로그램 전문회사 씨엔바이오(CNBIO) 김민서 대표
간 청소+장 청소와 함께 기생충과 활성산소까지 제거
"복부비만은 모든 염증의 원인...심장질환 뇌질환 우려"
"해독하면 내장지방과 뱃살도 빠지고 몸의 균형도 잡혀"

2회 해독 분량 '셀스닥터 Clean-4' 한 세트에 36만원
1회에 18만원꼴...장마사지 병행하면 더 효과 많아

전깃불도 없었던 가난한 동네에서 5남 6녀의 아홉째 딸로 태어났다. 천덕꾸러기로 사랑도 관심도 받지 못하고 어린 시절을 보냈다. 대학 진학은 생각도 못하고 19살에 결혼을 했다. 첫 아이를 낳고 먹고 살기 위해 안 해 본 일이 없었다. 제과점, 노래방, 란제리, 아동복, 파출부….

39살에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 고등학교 때부터 결핵약을 먹다 보니 장이 나빠졌고, 장이 나빠지다 보니 무릎이 아파졌고, 그러다 보니 몸이 아프지 않은 곳이 없다시피 했다. 그런데 갑상선암이라니…. 절망뿐이었다.

그 무렵, 고관절로 넘어지신 어머니를 요양원에 모시게 되었다. 주중에 우연히 면회를 갔는데 못볼 장면을 보고 말았다. 가족이 오는 주말과는 달리 평일인 이날 어머니는 꽁꽁 묶여 있었다. 충격을 받았다.

김민서 대표
김민서 대표

요양원을 뒤집어 버렸다. 어머니를 집으로 모셔왔다. 건강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꼈다.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자신도 아프면서 편찮은 부모를 모시는 나 같은 사람들에겐 백세시대가 축복이 아니야. 그건 재앙이 확실해. 백세시대를 재앙이 아니라 축복이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

김민서 대표는 건강 공부를 시작했다. 해독이 만병을 치유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해독 기능이 떨어져 온갖 병을 달고 산다면 백세시대가 반길 일이 아니라는 확신이 들었다.

김 대표는 집중적으로 해독을 하면서 건강을 되찾았다. 자신을 괴롭히던 온갖 질병에서 탈출했다. 마침내 해독을 하는 신체정화 프로그램 전문회사, 씨엔바이오(CNBIO)를 설립했다.

‘셀스닥터 Clean-4’
‘셀스닥터 Clean-4’

씨엔바이오에서 활용하는 제품은 ‘셀스닥터 Clean-4’다. ▲간 청소, ▲장 청소, ▲기생충 청소, ▲활성산소 청소가 핵심이다. 해독 방법은 해독 전 5시간 이상 금식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 뒤 7시간 동안 ‘셀스닥터 클린(Clean)-4’를 물에 타서 마시고 휴식하기를 반복하면서 간과 장에 달려 붙어 있던 노폐물을 제거한다.

“해독을 해서 우리 몸의 독을 밖으로 빼내야 합니다. 잘못된 일상의 습관으로 몸에 쌓인 찌꺼기를 빼내는 해독이 중요합니다.”

김 대표는 건강을 위해 먹는다는 약은 결코 건강을 지켜주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우리 몸에는 수많은 기생충이 살고 있다”면서 “구충제는 기생충은 죽일 수 있지만, 몸속에 남아 있는 그 기생충의 시체를 먹이로 먹고 자라는 암에겐 속수무책”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궁극적인 치료는 간이나 장에 붙어 있는 찌꺼기들을 다 뽑아내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우리 몸에 치명상을 입히는 활성산소를 뽑아내고, 미트콘트리아 세포를 깨워야 합니다. 내 몸의 세포를 건강하게 살리기 위해 소식을 하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것만으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기 위해 효소식품을 먹어야 하고, 궁극적으로는 해독을 해야 하는 겁니다.”

김민서 대표
김민서 대표

씨엔바이오(02-6010-8100)는 전국의 대리점을 통해 ‘셀스닥터 Clean-4’를 보급하고 있다.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02-566-6887)와도 협력하여 해독 프로그램을 전하고 있다. 

씨엔바이오의 김민서 대표(56)를 1일 경기도 과천의 본사에서 만나봤다. 다음은 일문일답.

- 배가 많이 나온 분들을 볼 때 어떤 생각이 드나요? 

“걱정스럽습니다. 식탐 조절이 안 되면 대사질환이 생깁니다. 복부비만은 모든 염증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심장질환이나 뇌질환이 올 수 있습니다. 해독을 해서라도 장을 관리해야 합니다. 장마사지도 병행하면 효과가 커집니다.”

- 배가 나오지 않은 분들도 해독을 하면 좋겠지요?

“누구에게나 다 필요합니다. 해독을 해야 하는 분들은 ♡쉅게 피로를 느낀다 ♡체취, 구취가 심하다 ♡흡연이나 간접흡연 ♡스트레스 ♡변비 설사가 잦다 ♡성욕이 감퇴된다 ♡카페인 과다섭취 ♡알레르기 체질 ♡피부가 거칠거나 가렵다 ♡주름이 많다 ♡자제력 부족 ♡잠이 잘 안 온다 ♡집중력 기억력이 떨어진다 ♡식습관이 좋지않다 ♡원인 모르게 자주 아프다고 호소하는 분들입니다.”

- 어떤 제품으로 해독을 안내해 주시나요?

“‘셀스닥터 Clean-4’입니다. ▲간 청소, ▲장 청소, ▲기생충 청소, ▲활성산소 청소가 핵심입니다. 해독이라고 하면 간 해독과 장 해독만 생각하는데, 기생충과 활성산소까지 청소하는 게 진짜 해독입니다. ‘셀스닥터 Clean-4’가 바로 그 제품입니다.”

- 어떤 효과가 올까요?

“뱃살이 빠집니다. 식사량이 조절되기 때문입니다. 피곤도 없어집니다. 독소(나쁜 지방, 나쁜 단백질)가 빠지면서 몸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따라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합니다.”

‘셀스닥터 Clean-4’
‘셀스닥터 Clean-4’

- 해독을 진행하는 방법은?

“해독 전 5시간 이상 금식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 뒤 7시간 동안 ‘셀스닥터 클린(Clean)-4’를 물에 타서 마시고 휴식하기를 반복합니다. 그러면서 간과 장에 달려 붙어 있던 노폐물들을 제거합니다.”

- ‘셀스닥터 클린(Clean)-4’는 무엇으로 만들었나요?

“미강을 발효시켜 추출한 원액과 52종의 약초 효소, 유산균, 효모균, 홍국균, 다시마, 함초, 청각, 복합 비타민, 아미노산 등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설시키는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또 유산균은 슈퍼유산균을 발명 특허한 ㈜청인의 SJP신균류로서 장내 미생물 생테계를 안정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 이걸로 해독이 잘 되나요?

“셀스닥터 Clean-4는 장과 간을 해독하는 것은 물론이고 질병 원인의 2/3를 차지하는 기생충, 암을 포함한 만병의 근원인 활성산소까지 제거합니다. 52가지 이상의 약초와 천연물질을 발효하여 ▶장 해독 ▶간 해독 ▶기생충 제거 ▶활성산소까지 제거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업체의 프로그램에 비해서 어떤 특장점이 있나요?

“타 해독과 씨엔바이오 해독제품은 시간과 맛, 가격, 효과 범위에서 차이가 납니다. 다른 회사 것은 최소 18시간 이상은 걸립니다. 맛이 역겹습니다. 1회 가격은 최소 25만원 이상일 겁니다. 보통 장 청소와 간 청소에 그칩니다."

‘셀스닥터 Clean-4’ 사용법.
‘셀스닥터 Clean-4’ 사용법.

- 그에 비해 CNBIO의 신체해독 프로그램은 어떤가요?

“씨엔바이오 해독제품은 7시간만 걸리고 거부감이 없습니다. 1회 비용은 18만원입니다. 한 세트에 2회 해독할 수 있는 분량이 들어있으니까요.(한 세트 36만원).

효과 범위는 장청소, 간청소, 기생충청소, 활성산소청소입니다. 마시는 횟수는 2회입니다. 장마사지를 곁들여서 해독하시면 효과는 더 커집니다.”

- 우리 몸은 지금 이 시각에도 열심히 해독 중이지 않나요?

“대표적인 해독기관은 간과 장입니다. 간은 쉬지 않고 내 몸속으로 들어온 독성물질을 수용성 형태로 바꿔 배설합니다. 장은 소화, 흡수되고 남은 물질을 분해하고 배변을 통해 밖으로 내보냅니다. 그런데 어떠한 이유로 이러한 해독 시스템에 문제가 생기면 건강을 위협하는 또 다른 독이 됩니다.”

- 해독이라고 하면 간 해독, 장 해독이 대표적이지 않나요?

“적절한 간 해독은 간 기능의 정상화를 돕습니다. 제대로 된 장 해독은 장내 미생물의 균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동운동이 왕성한 건강하고 튼튼한 장으로 회복시킵니다. 하지만 사실 간, 장과 더불어 또 해독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기생충과 활성산소가 그것입니다.”

- 기생충 해독을 보충 설명해 주시지요.

“미국질병통제국에 따르면 인간의 질병 중 2/3 정도가 기생충에 의해 발생한다고 합니다. 기생충은 소장, 대장, 뇌, 폐, 척추, 근육, 혈액, 피부 등 인체의 어느 부위에나 살 수 있습니다. 몸에 기생하면서 음식, 물, 에너지 등을 빼앗아 갑니다. 장과 혈액에 찌꺼기를 배출하고 알레르기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김민서 대표
김민서 대표

- 활성산소는 무엇인가요?

“활성산소는 몸의 대사 활동 후에 남는 산소로 세포에 손상을 입히는 변형된 산소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활성산소는 노화를 일으킨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활성산소는 우리가 호흡하는 산소와는 달리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세포막, DNA 등을 손상해 세포 고유의 기능을 못 하게 하거나 변질되게 합니다.”

- 활성산소가 어떤 문제점을 초래하나요?

“각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입니다. 암이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암, 동맥경화, 당뇨병, 뇌졸중, 심근경색, 파킨슨병 등 현대인의 질병 중 90%가 활성산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 효과를 보신 분들의 사례를 간단하게 알려 주세요.

“화장이 잘 받고, 변비가 사라지고, 얼굴 톤이 투명해집니다. 입에서 냄새가 안 나고 통증이 사라지고 처진 피부가 탄력이 생깁니다. 컨디션이 좋아지고 눈이 밝아지고 몸이 유연해지고 아침에 일어나기가 수월해집니다. 기억력이 향상되고 피곤이 사라집니다. 부기가 빠지며 부종이 빠지고 노폐물이 빠집니다.”

- 김민서 대표의 꿈이 궁금합니다.

“Multi Beauty Health Center를 건립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예쁜 사람을 더 예쁘게 해서 세상을 아름답게 ♡나이가 들수록 건강하고 하고 싶은 걸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상에서 꼭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센타 ♡통증없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