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하면서 접지 여부 편리하게 확인
주머니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접지 테스트
접지 잘 되는 장소 선별하여 맨발걷기 하는 데 '필수템'

초록불이 반짝반짝 들어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휴대용 어싱 테슽트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치유힐링센터인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에서, 단지 느낌인 어싱에서 초록불이 켜져서 '눈에 보이는 어싱'으로 승화시킨 제품이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접지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휴대용 어싱 테스트기다.(할인가 구입문의=02=566-6887. 010-6887-8778)

몸 속의 전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맨발걷기 필수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접지가 잘 되는 장소에서는 초록불이 들어와, 불빛을 부는 순간 힐링이 되기도 한다.

특히, 휴대용으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어싱 상태를 점검하거나, 몸속 전압을 확인하거나, 맨발걷기할 때의 접지의 효과를 눈으로 즉시 획인하고 싶은 어싱족들에게 인기다.

주문=https://smartstore.naver.com/barefoot-socks/products/10070910540?

휴대용 접지테스트기
휴대용 접지테스트기

어싱전문가도 인정하는 표준 테스트기로, 맨발걷기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필수용품이 되었다.

가장 큰 특징은 접지 순간 초록불이 들어와 눈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일이 숫자를 체크해야 하는 제품들과 차별화된다.

그 다음, 정확한 측정을 보장한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또, 어디서나 쉽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는 디지인과 크기인 점도 인기를 끄는 요소다.

모든 전압에서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프리볼트 측정기로, 누구나 어려움 없이 따라할 수 있는 조작법으로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이다.

소비자들은 분해력이 100분의 1도 안 되어서 정확도가 낮은 제품에 유의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어싱 테스트를 위해선 프리볼트 기능이 탑재되어야 한다.

'휴대용 어싱 테스트기'는 고객이 배송 받는 즉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건전지를 장착하여 배송하고, 콘센트에 테스트기를 고정하는 ‘악어클립’도 동봉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