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유투버 워니, 경기도 일산의 '스카이하우스'서
‘꿈이 현실이 되다’ 주제로...이달 15일부터 29일까지
18일 오후 9시 sbs '생활의 달인'서 방송

대한민국 최초의 '고시원 그림 개인전'이 열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림유튜버'로 유명한 워니(Wonny)는 ‘꿈이 현실이 되다’를 주제로 두 번째 작품 전시회를 이달 15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일산의 고시원 '스카이하우스'에서 열고 있다.(주소=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16 한사랑빌딩 6층)

18일(월) 오후 9시 sbs '생활의 달인' 927회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몇백 평 정도의 넓은 고시원에서 열리는 이 전시회는 밝은 인테리어와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복도만 걸어도 갤러리를 걷는 것 같은 힐링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개인전이 열리는 빌딩이 병원 빌딩이어서 관람객들에게 힐링의 의미를 더해 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림을 한점 한점 보면서 마음에 여유를 담고 여백을 주는 시간을 확보하면 기분이 전환된다.

워니는 "고시원은 폐쇄적인 느낌이 강한데 스카이하우스는 힐링할 수 있는 갤러리 같은 고시원이어서 참여했다"면서 "힐링과 행복으로 가득찬, 에너지가 담겨 있는 그림을 전시 중이니 그림을 감상하고 원하는 무엇이든 이루어 보라"고 말했다,

세종갤러리 큐레이터 출신으로 네이버(주) 미술출강 강사, 서울시 대치동 서울국제학교 미술교사를 거친 워니는 그림유튜버로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워니는 원하는 것들이 쉽게 이루어지는 마법을 그리는 화가로 인기를 얻고 있다. 무한한 우주에 원하는 소원을 그림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그는 이를 ‘워니아트’로 표현한다.

서양화를 전공한 워니는 성적이 우수해 4년 전액 수석 장학생으로 학비 한푼 들이지 않고 대학을 마쳤다.

Wonny
Wonny

 

▲유튜브

@WonnyART

@everyoneART

▲인스타

@wonnyaart

@everyoneaart

▲TikTok

@wonnyart@everyoneart

방송 촬영에 임하는 Wonny.
방송 촬영에 임하는 Wonny.

 

<워니(Wonny) 작가 에세이>

<무의식, 행복과 행운> 

그림은 작가에게 쉼입니다.
여유이며 삶을 살아가는 이유입니다.
때론 힘들때도 있고 고민도 하지만 천천히 그림에 빠지는 시간은 작가에게 오직 행복입니다.
그래서 그리는 순간 작가의 무의식이 행복해집니다.

작가는 매일 기도를 하면서 우주의 에너지를 느끼며 무의식 속에 행운과 행복을 가득 담아놓으면 원하는 것이 모두 이루어졌던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무의식의 세계를 그리며,
그림을 통해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림을 통해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사람들이 힐링을 하며 행복과 행운을 느끼고
꿈을 현실로 이루어 나가길 바랍니다. 

희망의 빛과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각자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무한한 힘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긍정적 믿음> 

또한 작가는 기분이 좋으면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그림을 보고 기분이 좋아지면,
자연스럽게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 밖에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는 작가가 그림을 통해 전하는 긍정적인 메시지 중 하나로,
그림을 감상하고 행복한 감정을 느끼는 순간에는
운명의 힘이 우리를 이끌어 원하는 일들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는 믿음을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작가의 그림을 감상하는 관람자들은
자신의 긍정적인 감정을 더욱 믿고,
행복과 희망을 가득 느끼며 자신의 꿈을 현실로 이루어 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작품 설명)
"Dreams Come True'는 꿈을 동해 행운과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 꿈 속에서 행운과 행복을 무의식에 담아두고, 이 계속 보며 현실로 이끌어내 는 과정을 표현하였습니다.

다양한 수토리를 내포한 추상적인 경상은 각자의 해석과 관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으며, 색채는 우주 에너지와 관련된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빛과 색상을 통해 힐정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 며, 작품 전반에는 꿈을 이주어나가는 과정과 이에 따른 행복을 믿는 메시지가 달겨 있습니다.

색채가 섞이면서 생기는 우주적인 느낌은 자유로운 상상력

작품은 색채가 섞이면서 우연적으로 나타나는 기법과 텍스처 공해 우주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채가 혼합되고 섞이면서 챙기는 우주적 인 느낌은 관람자에게 자유로운 상상력을 전달하며. 작품의 텍스처는 손으로 만져보는 듯한 현식감을 부여합니다. 이 종해 작품 속에서 우주의 에너지 직접 경험하며. 행복과 희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감상 시에는 자유로운 상상력을 발휘하여 작품과의 대화를 즐겨보세요.
작품을 감상할 때는 먼저 그림 속의 형상과 색채를 자세히 살펴보고,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와 꿈의 이야기를 상상해보세요.

추상적인 형상과 다채로운 색채를 통해 감정적인 호흡을 이루며 그림을 다양한 각도에선 바라보고 새로운 해석을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유로운 상상을 발휘하여 작품과의 대화를 즐기며 작품이 전하는 행복과 희망을 느껴 보세요.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