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느낌인 '어싱'에서 눈에 보이는 '어싱'으로
언제 어디서든 접지 여부 척척 확인
몸 속의 전압 등 눈으로 검증...맨발걷기 필수템

눈으로 확인하는 접지 확인기, '스마트 어싱 테스트'가 출시됐다.

자연치유힐링센터인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에서는 단지 느낌인 어싱에서 눈에 보이는 어싱으로, 언제 어디서든 접지 상태를 수월하게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어싱 테스트'를 보급하기 시작했다.(구입 문의  02-566-6887, 010-6887-8778)

몸 속의 전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맨발걷기 필수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어싱 상태를 체크하거나, 몸속 전압을 확인하거나, 맨발걷기 때의 접지의 효과를 눈으로 즉시 획인하고 싶은  어싱족들에게 인기다.

<주문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barefootsocks/products/10070936986
 

어싱전문가도 인정하는 표준 테스트기로, 맨발걷기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필수용품이 되었다.

가장 큰 특징은 정확한 측정을 보장한다는 점이다. 또, 어디서나 쉽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는 디지인과 크기인 점도 인기를 끄는 요소다.

모든 전압에서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프리볼트 측정기로, 누구나 어려움 없이 따라할 수 있는 조작법으로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소비자들은 분해력이 100분의 1도 안 되어서 정확도가 낮은 제품에 유의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어싱 테스트를 위해선 프리볼트 기능이 탑재되어야 한다. 노란색은 중국산 싸구려 제품도 있어 주의하는 게 좋다.

'스마트 어싱 테스트기'는 고객이 배송 받는 즉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건전지를 장착하여 배송하고, 콘센트에 테스트기를 고정하는 ‘악어클립’도 동봉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