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스케일링’처럼 약손월드의 ‘뼈스케일링’으로
골석(骨石) 관리하면 환상적 치유효과
뼈에 스며든 독소 배출...부작용 없는 자연치유요법
어깨, 등, 골반, 꼬리뼈, 두개골, 발목, 발등 맞춤식 관리
뼈를 다스리면 면역력 회복에 근육과 신경도 좋아져
‘뼈에 사무친다’는 옛말 기억하고 뼈 관리해야
뼈마사지는 미국 교민들로부터 시작한 치유공법

두통, 불면증, 어지럼증, 편두통, 등-어깨 통증에 좋아

치과에서 ‘스케일링’으로 치석(齒石)을 제거하듯이, ‘뼈스케일링’을 통해 골석(骨石)을 제거해 드립니다.

아프지 않습니다. 무척 시원해서 희열과 쾌감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어깨, 등, 골반, 꼬리뼈, 두개골, 발목, 발등 등 맞춤식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쾌장경락'이란 장기마사지 전문인 '신비의 약손치유'(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에서는 뼈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뼈마사지(뼈힐링, 뼈청소)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치유관리해 드립니다.<상담=02-566-6887, 010-6887-8778>

뼈마사지(뼈힐링, 뼈청소)은 뼈에 스며든 독소를 배출해 주는, 부작용 없는 자연치유요법입니다. 피뢰침 원리로 우주 에너지를 받아 뼈 속에 주입하는 뻐마사지 기구(미러클터치, 클린본)를 활용합니다. 뼈 속을 청소하여 부작용 없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뼈마사지(뼈힐링, 뼈청소)는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CT나 MRI 촬영을 해도 답을 찾지 못했던 미국 교민들이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허리, 무릎, 고관절 등 만성 통증에서 벗어난 사례가 많습니다. 한국에서도 ‘신비의 약손치유’(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 앞) 

인체전기와 혈액 만드는 뼈 다스려 건강한 몸으로 재생

인체 다스리는 뼈의 산화철 청소...근원적 치유 출발

뼈는 인체의 생명을 다스리는 곳입니다. 뼈는 오장육부를 감싸고 인체를 지탱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예로부터 ‘뼈에 사무친다’는 말이 있습니다. 온갖 고난이 겹치고 갑작스런 일이 연속되면 심신이 무너지면서 병마가 고스란히 뼈를 강타해 각종 병의 원인이 되곤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골반 속 항문에서부터 ‘산화철’이 쌓이기 시작해 꼬리뼈를 거쳐 골반 전체를 채운 뒤 등뼈를 타고 두개골까지 올라갑니다. 아래로는 고관절을 타고 무릎~발목까지 퍼져 나가면서 곳곳에 뼈 혹을 만들고 솟게 만들어 병을 하나둘씩 가져옵니다.

뼈마사지(뼈힐링, 뼈청소)로 산화철을 없애주면 만병을 예방하고 병마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몸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인체 전기와 혈액을 만드는 뼈를 다스려야 하는 겁니다. 뼈를 힐링 받으면 인체전기와 호르몬, 혈액을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더 잘 수행합니다.

뼈를 잘 다스려 주면 면역력이 회복되고 근육과 신경은 덤으로 좋아집니다. 불면증, 이명, 어지럼증, 편두통, 치질 등 치유하기 힘든 병에서 해방되기도 합니다. 수많은 회복 사례가 있습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