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14일 서울 코엑스 전시회에 구름인파 체험
'북극 한파 몰아치거나 '가마솥 더위'에도
실내에서 황토 위 맨발걷기로 건강 관리
100% 순수 황토로 제작...테스트 결과 접지 효과 탁월
황톳길 맨발걷기 효과...노약자 환자에 인기 
설 명절 앞두고 부모님 효도상품으로 안성맞춤

2024 서울건강산업박람회 최고히트상품은 '황토지압 어싱매트'로 알려졌다.
2024 서울건강산업박람회 최고히트상품은 '황토지압 어싱매트'로 알려졌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1월 12~14일에 열린 서울건강산업박람회에서 가장 눈길을 끈 제품은 '황토지압어싱매트'다.

흙길 맨발걷기 열풍이 전국을 휘몰아치는 가운데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이 몰린 곳이 바로  이 부스다.

'북극 한파'가 몰아치거니 '가마솥 더위'가 와도 365일 실내에서 맨발걷기운동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노약자들과 환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다. 

어싱테스트 결과 100% 접지 되었다. 100% 순수 황토를 원료로 제작해 실내에서 하는 황톳길 맨발걷기 효과를 낼 수 있다.(구입문의 02-566-6887, 010-6887-8778)

황토지압어싱매트 주문 링크=https://forms.gle/r3eeVFmFC7zr636n9

황토어싱지압매트
황토어싱지압매트

제품 크기는 45cmX45cm로 높이는 7cm다. 무게는 18kg이다. 가격은 175,000원이지만 출시 이벤트로 20% 할인하여 1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택배비 5,000원은 별도다.

'온누리황토'에서 만들고 자연치유힐링센터인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에서 판매하는 '황토지압어싱매트'는 날씨에 상관없이 실내에서 언제든지 맨발걷기가 가능하고,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맨발걷기를 할 수 있어 히트 상품으로 올라섰다.

이 제품은 순수 100% 좋은 황토를 선별하여 올록볼록한 황토 지압 블록을 만들어 자연건조한 뒤 삼나무나  편백나무 틀에 지그제그로 넣어 만들었다.

지압 블록을 넣어  발 지압 효과를 최대로 하였으며 접지 플러그를 연결하여 어싱 효과를 추구하였다.

추운 겨울이나 무더운 여름에도 등산로에 가지 않고 365일 아무 때나 '황토지압어싱매트'로 실내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맨발걷기운동을 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직장인이나 전자파 노출이 심한 학생들이 '황토지압어싱매트'에 발만 올려놓아도 맨발걷기 효과를 볼 수 있다. 관공서나 경로당, 학교 강당에 여러 개를 연결하여 맨발걷기운동을 할 수도 있다.

접지(어싱)이란 맨발로 땅을 접지함으로써 지구의 자유전자들이 몸 안으로 들어와 양전하인 활성산소와 만나 중화되어 인체 본연의 전기적 상태를 복원하도록 하는 자연치유요법이다. 일상생활에서 최상의 건강 상태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어싱의 취지다..

전시회를 찾은 김 아무개 씨는 "이번 설에 효도선물로 '황토지압어싱매트'를 부모님에게 드리면 안성맞춤"이라면서 "맨발걷기를 권유해도 날이 추워서 엄두를 못내시던 부모님께서 기뻐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황토 위를 맨발로 걷는 시민들. 추운 겨울에도 실내에서 황토 위를 맨발로 걸으면서 접지효과를 낼 수 있는 이색 상품이 나와 인기를 끌고 있다.
황토 위를 맨발로 걷는 시민들. 추운 겨울에도 실내에서 황토 위를 맨발로 걸으면서 접지효과를 낼 수 있는 이색 상품이 나와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건강산업박람회의 황토어싱지압매트 부스.​
서울건강산업박람회의 황토어싱지압매트 부스.​
'황토지압어싱매트'.
'황토지압어싱매트'.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