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고] 임학섭(미국 LA 뼈과학연구소장)

치유 사역 하면서 병의 뿌리 뽑히지 않는 사례에 깊은 의문
뼈 속 독소인 산화철 규명해 의료혁명 일으킨 미라클터치 활용
뼈 청소로 각종 병에서 근본 치유되는 의료선교 구슬땀

임학섭 소장
임학섭 소장

지난 20여년 간 현직 기자 생활을 하면서 평소 건강 쪽에 관심이 많아 침과 뜸을 어깨 너머로 배우고 한의학 서적을 탐독하고 수기치료 과정을 이수하게 되었다. 이후 미국 국경을 넘어 멕시코 엔세나다, 싼뀐띤 지역 등에서 복음 전도와 의료 선교를 병행하면서 만난 환자들을 통해 그 동안 배웠던 치유 사역의 기쁨을 맛보았다.

하지만 매달 환자를 다시 만나 보면 도무지 병의 뿌리가 뽑히지 않고 재발이 되고 근치가 되지 않는 것에 깊은 의문을 품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모든 병은 뼈로부터 시작된다’는 히포크라테스의 말을 접하게 되면서 뼈가 인체에 어떤 역할을 하고 뼈가 병들면 어떤 고질병이 찾아오는지 파고들기 시작을 했다. 이 과정에서 지난 40여년 간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규명해 의료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미라클터치를 만나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그래서 각종 고질병, 난치병으로 답을 찾지 못하는 환자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라도 주고 싶어 미라클터치 팀을 LA로 급파해줄 것을 요청했다. 3주 동안 뼈 독소제거 시연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호전 반응이 나타나고 잘 걷지 못하는 분들, 오랜 염증과 통증으로 고생하던 분들도 웃음을 되찾게 되는 것을 몸소 눈으로 보게 되었다. 기존에 약과 주사에 의존해 증상만을 다스리는 치유법을 택해왔던 분들이 비로소 뼈를 다스려 근치가 가능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었다.

이후 10여년 간 현장 치유 사역을 통해 이룬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칼럼을 미주 중앙일보와 미주 한국일보, 라디오코리아에 연재하면서 도대체 각종 병이 왜 생기는지, 뼈 청소를 왜 해야 하는지, 뼈 독소 제거로 어떤 병들이 좋아지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주기 시작하면서 하나, 둘 각종 병에서 근본 치유되는 분들이 나타나게 되었다.

뼈마사지 기구인 미러클터치로 힐링하는 장면.
뼈마사지 기구인 미러클터치로 힐링하는 장면.

치질, 치루는 한 달도 안 되어 손쉽게 해방되고 허리, 무릎, 고관절 등 만성통증뿐만 아니라 위산역류로 3개월 간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했던 분이 이제는 당당히 슈퍼마켓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고 기저귀를 차고 다닐 정도로 대, 소변 조절이 되지 않고 전립선으로 고생하던 80대 분들이 기저귀 없이 정상생활을 하고 남성의 경우 발기 능력이 살아나고 음모가 다시 샘솟는 기쁨을 누렸고 또 불면증, 이명, 어지럼증, 편두통, 우울증, 공황장애, 간질 등 치유되기 힘든 병에서 좋아져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게 된 것이다.

오랫동안 현장에서 많은 분들에게 건강을 되찾아드려 웃음을 주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도대체 병이 어디서 시작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알지 못해 그 동안 신문 지상에 연재했던 칼럼을 정리해 한국의 인터넷신문 자연치유일보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제대로 된 건강상식과 치유법을 알려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다. 그래서 오랜 병마에서 탈출할 수 있는 희망을 품었으면 하는 것이 바람이다.

2023. 12. 15 미국 엘에이(LA)서

 

[임학섭 치유사 약력]

고려대 졸업

한국 일간스포츠 기자

스포츠서울USA 편집부 국장 역임

미주 중앙일보 편집위원 역임

미주 중앙일보 건강 칼럼 연재 중

미주 한국일보 건강 칼럼 연재 중

미주 라디오코리아 건강칼럼 연재 중

현 수기 치료사 겸 선교사

현 CMTC 가주 공인 테라피스트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