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와인, 로제 스파클링 전 품목 10% 할인 적용

와인오피스가 벚꽃 시즌 기념 로제 와인과 로제 스파클링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선정릉역 부근에 위치한 와인오피스는 사무용품 전문점 드림오피스 본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와인샵이다. 입점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월엔 밸렌타인데이, 3월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인기 와인과 화이트 와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벚꽃 개화 시기를 맞이하여 로제 와인과 로제 스파클링 와인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매장판매가 기준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인기 로제와인으로는 뵈브클리코 로제, 모엣&샹동 로제, 루이나 로제, 위스퍼링 엔젤 등이 있으며, 3월 시음 이벤트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던 친퀘토 로제 모스카토 또한 추천한다. 다른 할인 프로모션과는 중복 할인이 적용되지 않지만 강남사랑상품권, 제로페이 및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와인오피스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매달 생일/결혼기념일/결혼예정자 대상으로 결제 시 신분증, 청첩장을 제시하면 10% 할인과 숙취해소제 ’첫잔전에’를 증정한다. 생산 국가별 진행되는 ‘이달의 와인’ 할인 이벤트도 매달 열린다. 4월은 ‘미국’이다. 미국 와인을 3병 이상 구매 시 5%, 6병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된다. 또, 와인오피스 공식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제시하면 1천 원을 할인해준다.

 

와인오피스 김주성 이사는 “일찍이 시작된 벚꽃 개화에 봄나들이를 즐기러 가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준비했다. 벚꽃 시즌 이벤트뿐만 아니라 여러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와인오피스에 오셔서 다양한 와인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