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온 적외선 온열 좌욕기 사용하면 하반신 혈류 개선 및 독소 배출 효과 얻을 수 있어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우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몸이 급변하는 기온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에너지 소모량이 증가하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량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코르티솔 호르몬은 면역력 저하를 촉진하는데, 면역력이 낮아지면 하복부 건강이 악화되기 쉽다.

매년 이맘때쯤 효과적인 건강 관리 방법의 일환으로 좌욕이 주목받아왔다. 좌욕을 하게 되면 하반신의 혈류가 개선되고 체내에 잔존하는 독소가 배출되어 면역력이 개선된다는 이유에서다. 최근 면역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주)해빌리온의 자온 적외선 좌욕 양변기도 주목받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제품 내부에 적외선램프를 탑재하고 있다.

자온 적외선 좌욕 양변기의 가장 큰 장점은 좌욕 효과와 적외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자온 적외선 좌욕 양변기는 적외선으로 하복부를 쬐어 혈액순환과 림프 순환을 돕고,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킴으로써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원리로 작동한다. 실제로 자온 적외선 양변기의 NK 면역력 지수 상승효과는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바 있다.

자온 관계자는 “자온 적외선 좌욕 양변기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제품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현대인의 건강을 지켜주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