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시음’ 매일 제공… 기념일 10% 할인 등 고객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강남와인전문샵 와인오피스가 입점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매일 무료 와인 시음 제공, 3월 생일자 10%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기념일 할인 이벤트는 3월 생일자 또는 결혼기념일,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결제 시 신분증, 청첩장 등을 제시하면 3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취해소제 "첫잔전에"를 증정한다. 다른 할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나 강남사랑 상품권, 제로페이 및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매월 진행 예정인 ‘이달의 와인’ 할인 이벤트는 생산 국가별 진행되며 월마다 국가가 변경된다. 3월은 프랑스 와인이 선정되어 31일까지 프랑스 와인을 3병 이상 구매 시 5%, 6병 이상 구매 시 10%가 할인된다. 원산지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에 상관없이 3병, 6병 구매 시 적용되어 프랑스 와인 매니아라면 평소 즐기는 와인과 함께 눈여겨보았던 와인을  수집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사진제공:와인오피스,오피피엘)

 

 매일 진행되는 ‘무료 와인 시음’의 경우 영업시간 내 방문 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매일 새로운 와인으로 시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음 제품은 매주 월요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공지되며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제공된다.

 또한 와인오피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즉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오피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입고 제품 소식은 물론 프로모션 관련 소식을 받을 수 있다.

 와인오피스는 월간 이벤트 시작을 기념으로 일부 품목에 한해 한정 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샤또 라뚜르 1993, 샤또 오 브리옹 2011, 지아코모 보르고뇨 바롤로 1982, 크루그 그랑퀴베, 돔페리뇽 2012 등 인기 품목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여 오픈 직후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와인오피스 김주성 이사는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랑스 와인 할인과 생일자를 비롯한 기념일 할인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이끌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