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소재로 만든 친환경 매트리스

(사진제공:슬리피지)
(사진제공:슬리피지)

슬리피지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숍 겟트에 공식 입점하며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는 고객들께 장기 렌트를 이용한 부담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겟트(GETTT)는 제일기획에서 운영하는 RENT OR BUY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장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월 분납 결제가 가능하다. 취향을 발굴하는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가전, 프리미엄 가구, 조명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슬리피지(Sleepeezee)는 100년에 가까운 전통 기법과 품질 유지는 물론 제조 공정에서부터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며 찰스 3세의 지속적인 인증을 통해 영국 왕실이 공식 인정한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이다. 슬리피지의 최상위 라인인 퓨어 컬렉션은 온전히 자연에서 온 양모, 말총, 캐시미어, 모헤어, 면, 실크, 텐셀, 탈랄레이 라텍스 내장재를 사용한다. 내장재 고정 또한 화학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전통 수제작 방식인 핸드 터프팅과 사이드 스테칭으로 제작하여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22일 개막하여 5일 동안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어반베이스 부스에서 슬리피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현장 판매하며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코엑스 B홀, 부스 B-331을 방문하면 슬리피지의 친환경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슬리피지코리아 관계자는 “런던 내 5성급 호텔의 70% 가 현재 슬리피지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겟트 입점으로 숙면이 필요한 모두가 부담 없이, 취향껏 슬리피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사용하며 집에서도 호텔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