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치유로 활용되는 '홍영선볶은곡식'의 조은성 대표이사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고객과 '음식치유' 상담(4)

혈액순환 원활하게 돕는 데 큰 도움
혈관에 많이 끼어있는 기름때 제거 효과

[글쓴이 주] ‘신비의 약손치유’(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02-566-6887)에서는 식단을 개선해서 몸이 안 좋은 부분을 개선해 드리는 ‘음식치유’를 해 드립니다. 쾌장경락이란 장기마사지와 두개천골요법인 E-CST, 기혈순환에 도움되는 파동기공치유공법 외에 ‘볶은곡식’ 등을 활용한 ‘음식치유’로 고객들의 건강회복을 도와 드립니다.

‘볶은곡식’을 생산하는 (주)홍영선볶은곡식은 인간의 소화기관에 맞는 ‘볶은곡식’과 ‘건강떡’을 20년 전부터 연구 개발하여 수많은 난치성 환자들을 도와 드렸습니다. 홍영선볶은곡식(주)의 조은성 대표와 약손월드의 고객이 상담한 내용을 공개합니다.
 

[약손월드] 3대 질환 중 하나인 ‘고지혈증’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고지혈증에 ‘볶은 곡식’이 좋다는 말이 색다릅니다. 어떤 효능이 있는 건가요?

[홍영선볶은곡식] 먼저 고지혈증이 어떤 증상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고지혈증은 아주 쉽게 설명해서 혈관에 기름이 많다는 소립니다. 그걸 몸 밖으로 빼내려면 무엇보다 중요한 건 바로 ‘혈액순환’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피가 맑아지면서 혈관에 껴있는 지방산을 잘 분해할 수 있죠. 볶은 곡식은 바로 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약손월드] 다시 말해 혈액순환이 고지혈증을 개선하는 데 핵심이라는 말씀이시죠?

[홍영선볶은곡식] 맞습니다. 고지혈증뿐만 아니라 요새는 ‘파킨슨병’이라고 해서 퇴행성 뇌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파킨슨병을 해결하기 위해서도 볶은곡식을 잘 챙겨먹어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데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약손월드] 볶은곡식이 왜 효과가 있는 건가요?

[홍영선볶은곡식] 볶은곡식은 곡식이라고 단순히 탄수화물 있는게 아닙니다. 통곡식의 껍질은 섬유질 과 각종 미네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성분, 섬유질로 구성된 통곡을 각각의 공정을 거쳐서 6~7개월 시간으로 만들어서 우리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소화와 영양흡수가  잘되도록 만든 제품이 '홍영선볶은곡식' 입니다.

홍영선볶은곡식
홍영선볶은곡식

[약손월드] 볶은곡식을 챙겨먹는 거 외에 또 다른 방법이 있나요?

[홍영선볶은곡식] 저녁을 먹지 않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있습니다. 파킨슨병 같은 경우는 앞으로 환자가 점점 늘어날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늦게 저녁을 먹는 생활 습관으로 변하고 있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약손월드] 저녁을 먹는 시간대가 파킨슨병과 관련이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홍영선볶은곡식] 맞습니다. 파킨슨병도 결국 고지혈증과 마찬가지로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혈류의 흐름을 잘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녁을 먹으면 음식물을 소화하는 데 에너지와 혈액이 집중되기 때문에 저녁을 먹지 않는 습관은 파킨슨병 해결에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약손월드] 저녁을 먹지 않고 볶은곡식을 잘 챙겨먹으면 고지혈증은 물론 파킨슨병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거군요

[홍영선볶은곡식] 볶은곡식을 섭취할 때는 무엇보다 꾸준히 잘 챙겨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저녁을 먹지 않는 습관까지 같이 들인다면 피가 맑아지면서 혈액순환으로 인한 전체적인 문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약손월드]  배고픔으로 저녁 식사를 거르기 어렵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홍영선볶은곡식] 공복감으로 저녁을 먹지 않는 습관을 당장 시작하기 힘들다면 일주일에 하루 내지 이틀 먼저 시작해보고 차츰 늘려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볶은 곡식은 끼니마다, 혹은 시간대를 정해서 빼먹지 않고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