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데코, 숙면 취할수 있는 제품 '리셋 베개'인기

홈데코 리빙 전문 베베데코에서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셋 베개’가 인기이다.

베베데코에서 직접 특수 가공으로 제작한 ‘리셋 베개’는 MDI 메모리폼과 폭신함을 주는 다운 필 솜과의 혁신적인 이중구조를 통해 편안함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다. 유해 물질이 우려되는 저가의 TDI 메모리폼이 아닌 고급 무독성 촉매물을 이용한 MDI 메모리폼으로 경추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며, 일반적인 스펀지보다 우수한 탄탄함과 복원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판 매쉬 소재 원단을 사용한 커버의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으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만병의 근원이 되는 스트레스는 우울증, 불면증, 위장장애 등의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스트레스와 바로 직결되는 불면증은 현대인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질병이 되어 국가적 차원의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오랜 기간의 수면장애를 방치했다간 만성피로증후군, 무기력증 등으로 이어져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보다 쾌적한 침실 환경의 조건 형성이 중요하다. 적당한 온도와 습도, 조도 관리와 소음 방지 등의 수면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 또한 베개, 이불, 매트리스 등의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해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베개 온도는 낮을수록 좋고, 목이나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당한 높이가 중요하며, 체형, 수면 습관에 따른 매트리스를 선택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홈 스타일링 용품 전문 베베데코는 경추 기능성 리셋 베개 외에도 태열방지 3D 매쉬를 추가한 낮잠이불 세트와 히말라야 냉감 패드 등 온가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자체 개발 상품을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베베데코 이명재 대표는 “수면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불면증 개선을 위해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베개이다. 밤잠을 설치고 있는 모든 베개 유목민에게 건강한 잠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