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품목 3병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사진제공:와인오피스)
(사진제공:와인오피스)

와인오피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달콤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진행된 오픈 1주년 기념 내추럴와인 시음 및 할인 행사가 연장 진행되며, 와인 애호가들을 설레게 하는 샤또 무똥로칠드, 스크리밍 이글 더플라이트, 돔페리뇽 루미너스, 아르망디 브리냑 골드 등을 포함한 전 품목 3병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판매한다.

드림오피스 본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강남와인샵 와인오피스는 선정릉역 부근에 위치한 높은 접근성과 더불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서울의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은 물론 서울 근교의 창고형 대형 와인샵과도 경쟁력을 갖춘 가격대로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 주류 특화형 매장이다. 지난 오픈 1주년 특가 행사에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세냐, 오퍼스원, 사시까이아 등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여 행사 첫날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소진되기도 했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 외에도 기념일에 기대어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자연스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최근 트렌드에 따라 명절은 물론 일상적인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는 와인은 꼭 고가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취향과 스토리에 따라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선물이 되어준다. 이에 이벤트에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전 제품 3병 이상 추가 할인과 동시에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내추럴와인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에도 제로페이, 강남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며, 매장 앞 무료 주차와 구매 금액 1% 적립 혜택 또한 유지된다.

(사진제공:와인오피스)
(사진제공:와인오피스)

와인오피스 김주성 이사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와인 선물을 준비하는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전 제품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