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치유로 활용되는 '홍영선볶은곡식'의 조은성 대표이사
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고객과 '음식치유' 상담(3)

[글쓴이 주] ‘신비의 약손치유’(약손월드 강남치유센터 02-566-6887)에서는 식단을 개선해서 몸이 안 좋은 부분을 개선해 드리는 ‘음식치유’를 해 드립니다. 쾌장경락이란 장기마사지와 두개천골요법인 E-CST, 기혈순환에 도움되는 파동기공치유공법 외에 ‘볶은곡식’ 등을 활용한 '음식치유'로 고객들의 건강회복을 도와 드립니다.

‘볶은곡식’을 생산하는 (주)홍영선볶은곡식은 인간의 소화기관에 맞는 ‘볶은곡식’과 ‘건강떡’을 20년 전부터 연구 개발하여 수많은 난치성 환자들을 도와 드렸습니다. 홍영선볶은곡식(주)의 조은성 대표와 약손월드의 고객이 상담한 내용을 공개합니다.

[약손월드] 녹내장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홍영선볶은곡식] 우선 단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단과일, 단음료, 단과자, 단케익을 멀리해야 합니다. 과일, 채소가 무조건 좋은 건 아닙니다. 과일 중에서도 단맛이 조금 있는 게 있습니다. 그건 집중적으로 피하는 게 좋습니다. 당근도 그분한테는 좋지 않습니다.

[약손월드] 그 이유를 어떻게 설명드리면 되나요?

[홍영선볶은곡식] 단음식은 시간이 지나면 지방이 됩니다. 간에 저장되지 않고 흘러넘치는 당분이 중성지방, 콜레스테롤로 변환됩니다.

[약손월드] 간에서 흘러 넘치는 당분이 지방으로 바뀌는군요.

[홍영선볶은곡식] 우리 몸에서 혈관이 가장 얇은 곳이 어디냐 하면 바로 ‘시신경’입니다. 단 음식을 자꾸 먹어서 지방이 생겨서 혈관이 막히면 결국 조리개라든지 초점 같은 게 모두 문제가 발생합니다.

녹내장이든 백내장이든 눈 쪽에 이상 있는 분들은 무조건 단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왜냐 하면 당분은 지방화가 굉장히 빨리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고기를 먹으면 고기는 (지방화가) 서서히 진행됩니다. 그런데 단 음식은 빨리 진행이 되어서 문제입니다.

[약손월드] 기름에 튀긴 음식이나 기름에 부친 전이라든지 기름기 많은 고기도 최대한 피해야 하나요? 돈가스, 피자, 치즈, 버터 이런 것도 녹내장 환자들에게 안 좋지요?

[홍영선볶은곡식] 그런 음식을 자제하면 개선될 겁니다.

[약손월드] 맨발워크도 녹내장에 상당히 효과가 있지 않나?

[홍영선볶은곡식] 효과는 있습니다.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근본적으로 혈액에 지방이 많으면 기름기가 끈적끈적해져서 서로 달라붙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맨발걷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단음식을 멀리하는 겁니다.

[약손월드] 맨발걷기도 도움되긴 하는데 더 중요한 건 단 음식을 피하는 것이군요. 녹내장 환자들은 저녁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홍영선볶은곡식] 저녁은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

[약손월드] 녹내장을 비롯한 어떤 질병이든 저녁을 과하게 먹는 건 안 좋다는 뜻이지요? 아예 3시 넘어서는 안 드시는 게 더 낫다는 뜻이죠? 그러면 자연치유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질 수 있다는 뜻인가요?

[홍영선볶은곡식] 몸을 회복하는 데 지름길은 저녁을 굶는 겁니다. 100명의 의사를 찾아가기 전에 저녁을 굶으라는 스페인 속담까지 있습니다. 스페인은 야식 문화가 굉장히 발달된 곳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밤에 먹는 걸 즐기는 사람들도 병들면 무조건 저녁은 굶으라고 합니다.

[약손월드] 병을 낫고 싶으면 100명의 의사를 찾아다니는 그 수고를 하지 말고 내가 할 수 있는 것, 즉 저녁부터 굶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