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꿈미디어,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유아교구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가꿈미디어, 오피피엘)
(사진제공: 가꿈미디어, 오피피엘)

유아교구 전문 가꿈미디어가 17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새로운 교육문화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꿈미디어는 1998년 설립 이래 엄선된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유아교육기관에서 꼭 필요한 각종 교구재, 보육과정 및 누리과정에 맞춘 다양한 교재들로 20년 이상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높은 인정을 받아오고 있는 유아교구재 전문 기업이다. 단순한 종이교구가 아닌 교육전문가와 콘텐츠 개발 디자인 전문 인력이 만든 인성, 지성, 감성, 창의성을 키우는 차별화된 교육자료로 학부모·교사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다.

(사진제공: 가꿈미디어, 오피피엘)
(사진제공: 가꿈미디어, 오피피엘)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아이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로 가꿈미디어는 이번 전시에 참가하여 새로운 교육문화콘텐츠 서비스 ‘콩이랜드’ 에듀카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콩이랜드는 네이버 카페 서비스를 활용하여 회원 가입 시 누구나 가꿈미디어의 교육문화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회원 가입 시 더욱 다양한 교육자료와 함께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의뢰도 할 수 있어  유아교육기관, 초등 방과후 돌봄교실, 홈스쿨 등 교육관련 종사자와 저연령 자녀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활용도가 높다.

(사진제공: 가꿈미디어, 오피피엘)
(사진제공: 가꿈미디어, 오피피엘)

가꿈미디어의 대표 브랜드는 마음놀이터, 종이생각, 콩이클래스’로 마음놀이터는 친숙한 동화를 소재로 나만의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구성해 나가면서 관계와 소통을 이해하게 되고 사회성과 언어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이다. 종이를 테마로 제작한 친환경 놀이교구 ‘종이생각’은 뜯어서 색칠하고 조립하면 완성이 되어 창의성과 정서 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는 감성 종이 놀이로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놀이를 통해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콩이클래스'의 한글, 수, 미술교재들은 스토리텔링으로 풀어가는 주도적 학습교재로 인지발달과 예비 초등교육과정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선보일 네이버 에듀카페 콩이랜드에서는 지난 20년간 가꿈미디어의 디자인, 콘텐츠연구전문인력이 개발한 모든 교육자료와 더불어 새로 개발되는 필요한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꾸준히 채워나갈 예정이다. 이번 유교전 기간 내 가꿈미디어 부스 방문을 통해 가입 시 연간회원권 할인 및 선착순 50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콩이랜드 가입 이벤트 외에도 독일 북아티스트 강진숙 작가와 함께 하는 북아트 책놀이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가꿈미디어 강현숙 대표는 “유교전을 통해 교육문화콘텐츠 서비스 ‘콩이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직접 경험 통해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부스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박람회를 시작으로 아이들을 위한 유익한 교육컨텐츠들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자사의 교육 철학과 노하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연치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